본문 바로가기

즐거운 인생/나누기

그는...

728x90
반응형

메신저는 아니었다


저승사자가 보낸 메신저가 아니었다.

그래도...

내 정리는 계속하리라.

오늘 정리할 물건은. 샤오미 밴드2. 좀 된 물건이나, 별로 사용하지 않았다. 한 달만에 갤럭시 스마트워치를 구입한 탓에.

샤오미 밴드2

사용은 편하다. 한 번 충전에 한 달 정도. 목욕 중에도 취침 중에도 그냥 차고 있으면 됐었다.

샤오미는 저렴하면서도 쓸 속있는 것이 장점.

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.

참 기다렸던 그는.
착한 양이었다.

오해를 해서 죄송!

반응형